본문내용
본문 시작[환경동화] 지구가 몸살 났어요
- 작성자
- 연수
- 작성일
- 2020-12-10 15:44:45
- 조회
- 1642
콜록콜록, 어느 날 지구가 기침을 하기 시작했어요. 얼굴이 온통 벌겋게 달아올라 열도 났지요.
지구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?
우리는 어떻게 지구를 도울 수 있을까요?
출처 - 깨비키즈
링크 -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YUrU3H1FIc
지구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?
우리는 어떻게 지구를 도울 수 있을까요?
출처 - 깨비키즈
링크 -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YUrU3H1FIc
- 이전글
- [생태교육] 자연물로 비눗방울 놀이해요
- 다음글
- [환경동화] 빨간 동그라미
이
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