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- 소중한 꿈, 알찬보람, 함께하는 감동

빛고을 e-놀이터

본문내용

본문 시작

[환경교육] 탄소중립 내가 먼저 실천해요!

작성자
진흥원관리
작성일
2024-11-05 16:39:39
조회
664
기후 위기, 기후 변화의 원인이 우리가 만들어내는 이산화탄소 때문이라고?
우리가 만들어내는 이산화탄소를 자연이 흡수하거나 우리가 제거해서

제로로 만드는 것이 바로 탄소 중립!

[일상 속 탄소 줄이기 함께해요]
1.빈 교실 조명 끄기
2.물 절약하기
3.음식은 먹을 만큼만
4.플라스틱이나 일회용품 사용 자제하기
5.쓰레기 분리배출하기

우리의 작은 실천이 모여 환경을 살릴 수 있어요.

출처: 환경부
링크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LYg_M5jo00&list=TLPQMDUxMTIwMjR3a1ZtGiwH6w&index=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