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광주광역시 유아교육진흥원 - 소중한 꿈, 알찬보람, 함께하는 감동

유아체험

본문내용

본문 시작

2024년 유아교육진흥원 체험 후기(마지초등학교병설유치원)

작성자
마지초등학교병설유치원
작성일
2024-06-21 14:21:04
조회
294
오후 체험까지 했는데도 아이들이 버스타기 전으로 시간 돌리고 싶다고 할 정도로 너무나 즐거워하였습니다.
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로 자세하게 놀이 안내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. 
이전에 체험왔던 아이들이 동일한 영역 체험하느라 덜 재미있어하면 어쩌나 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 
더 자신감있게 창의적으로 놀이하는 아이들을 보니 만족스러웠습니다. 감사합니다.